한의원 알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달나라에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3 00:46:25 댓글 0

본문

[Daily Vlog] 병원 알바 브이로그 / 한의원 알바 브이로그

한의원/병원 알바는 무슨 일을 하나요⁉️
흔남튜브 : 한의원일은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요ㅎㅎ
Jang Lucy : 한의원알바 너무 신선하고 보기 좋았어요. 더 올려주세요~ ^^
이예진 : 저두 한의원에 다니는데 다들 일하는게 비슷비슷한가봐용^^ 근데 혼자일해서 힘들겟어용 ㅠㅠ
경이 : 한의원에서 침만 맞고있을뿐인데 한의원에서 일하는건 대게 바쁜거 같아요!!
아보카도 : 간호조무사가 한의원일하면 정맥주사 근육주사 안놓나요?

[VLOG] 한의원 알바생 브이로그‍⚕️| 첫 브이로그♥️ | 아침편

♥️ ◡̈ ♥️
* Instagaram ID : yun_aaaaa
* E-mail : 1188jasdmine@naver.com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첫 브이로그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!
브이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제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해보고 싶어졌어요!
편집하는건 너무너무 어렵고 힘들지만, 그래도 앞으로 시간 날 때마다 열심히 연습해볼거에요

여러 알바를 해봤지만, 한의원 알바는 처음 해봐요
알바 시작한지 한달하고도 이주가 넘어가고 있어요
처음에는 많이 미숙했지만, 이제는 제법 적응한 것 같아서 뿌듯해요!
한의원 특성상 업무 시간에는 영상 찍기가 어려웠어요
그나마 한가한 아침 청소 시간에 찍은거랍니다
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시고,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요♥️

#한의원알바생 #알바 #브이로그 #알바브이로그 #알바생 #아르바이트 #대학생 #일상 #영상 #기록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* Secert Sauce - Jef
김나영 : 고딩이예요?
전ᄋᄌ : 조무사자격증따서 간거에요?
탕전업무는 안해요?
이은주 : 안녕하세요 직장인 브이로그 잘 보고 가요 ! 저도 같은 병원 일 하고 있어요 반가워용
Hb Shim : dㅣ야;; 무지바쁘네요;;;
끼리KKiri_log : 아윤님!저도첫브이로그 올리구 구경하다가 댓글달아요 신기하게 한의원브이로그 하시는분들보면 더 동그란스펀지는 맨날나오는것같아요ㅋㅋㅋㅋ

한의원알바ㅣ한의원에서 무슨 일해 ?ㅣ알바로그ㅣ함소아한의원

돌아온 보미의 알바로그 ◡̈
함소아 한의원은 아이들을 위한 한의원이에요 !
재밌게 봐주세요 ෆ

Please use earphones for better listening
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
I love subscriptions and likes :)
박하늘 skytube : 선댓후감 샤샷
Tae Oh Kim : 한의원 아이들이 정말 귀엽네요~!
김혜린 : 병아리같은 앞치마 너무 잘어울려요
yeseul kim : 팀장님 센스 짱ʕᵔᴥᵔʔ
김민성 : 보미 잘하네

... 

#한의원 알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36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onong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